본문 바로가기

i-Pad/i-Phone App.

[아이패드/아이폰] 전자책 어플 (이북 어플) 보수를 팝니다! (나는꼼수다 서적)



보수를 팝니다.
 - 지은이 : 시사평론가 "김용민"
 - 정가 : 6.99 $
 - 기념행사중 : 4.99 $ (2011.12.21 현재)
 - 다운받기(앱스토어)


나는꼼수다! 이북과 어플로 우리에게 다시한번 다가오다!


현재 딴지그룹내 딴지일보-딴지라디오에서 음원파일로 제공하고있는
나는꼼수다 음원의 편집! 마이다스의 손인 김용민의 "보수를 팝니다(2011.11.11 발간)"이 이북과 어플로 우리에게
한걸음더 가까이 묵묵히 전진하고있습니다.

책은 읽고싶은데, 아이패드는 있는데, 책은 무거운데, 하시는분들을 위한 희소식이 아닐까합니다.^^
현재 북잼(http://www.bookjam.co.kr/)에서 나는꼼수다 서적으로
닥치고 정치 (앱스토어) 보수를 팝니다 (앱스토어) 를 출시하여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2011/11/04 - [i-Pad/i-Phone App.] - [아이패드/아이폰] E-Book어플 닥치고 정치 어플로 나오다..!


보수를 팝니다 역시 닥치고 정치의 이북제작을 맞은 북잼에서 제작하여 같은 방식을 취하고있으며,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가는 과정인듯합니다.^^

책 표지입니다. 목차와 읽기 / 그리고 가장중요한 이북의 알짜배기 "나는 보수다" 부록입니다..^^
이전 어플인 닥치고 정치보다 더욱더 깔끔해진 구성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수를팝니다의 어플구성이 더 좋습니다..밝고 깨긋해요~_~)




나는보수다 부록화면입니다.
가카캐롤 음원 수록과 FTA찬성자 명단을 지역별로 자알~ 정리해주었습니다.


목차에서는 깨알같은 시사대愛지 김용민 교수가 삽입되어있네요..+ㅂ+
이북의 최대장점이 목차를 선택하면 바로 넘어가는것 아닐까 싶네요.


<아래는 책본문중 한페이지입니다>


화면을 한번 탭하면 상단의 테스크바와 하단의 메뉴가 사라집니다.
하단의 메뉴에 다시한번 등장하는 깨알같은 김용민 교수입니다..




<책의 끝에는 "보수 완전정복을 위한 추천도서" 가 수록되어있습니다>



갈수록 좋아지는 어플들속에서 출판업계에서도 점점 이북출시에 열을 올리고있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수요에따른 공급이 조금더 원할하고 언제 어디서든지 구매를 할수있는 매리트가 존재합니다.

대기업의 이북어플들을 통해 이북을 따로 구매하여 대기업어플을 통해 볼수도있지만
출판사 혹은 이북전문 제작사의 어플들에는 지은이 혹은 제작사의 "깨알같은" 부록과 옵션때문에
더욱더 매력이 느껴지는것은 아닐까요 ^^


마지막으로...나는꼼수다 쫄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