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d/i-Phone App.

[아이폰] 어플탐색기 어플 :: 앱포커스(AppFocus) // By AppFocus



앱포커스(AppFocus)
 - 앱스토어(다운)
 - 무료다운
 - 앱포커스(AppFocus) 제작
 - 아이폰 전용
 - 한글지원
 - 앱탐색기
 - 무료행사, 할인행사등 검색 및 리뷰지원


한국형 앱검색기 (혹은 탐색기) 어플이 나왔네요..지금까지 외국에서 지원해주는 어플만 가지고 행사등을 지켜봤는데..한국에도 Game카테고리가 오픈됨에따라 한국형 어플탐색기들도 많이 나오고 사용할것같습니다.
이번에 앱포커스(AppFocus)를 리뷰하고자합니다..^^



현재는 아이폰만 지원합니다. 앞으로 아이패드도 지원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있네요..^^
아무래도 아이폰과 아이패드 두마리 토끼를 잡아야 많이 활성화되고 그에따른 어플검색의 질도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초기 실행시 푸시알림에대한 안내가 나옵니따. 이때 승인을 해주셔야 차후에 어플등록등을할때
할인행사와 무료행사때 푸시알람을 받을수가있습니다..^^




메뉴구성입니다. 일단 무료앱안내, 앱포커스 이벤트안내, 한시적 무료앱, 한시적 할인앱등으로 나뉘어저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정작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무료앱과 할인앱보다 본 어플의 이벤트가 먼저 나오는것은 조금 아쉬운 구성인듯합니다.



메뉴로 들어가면 위와같이 어플의 가격과 버전, 행사에따른 가격변동 사항이 간략이 나옵니다.




어플정보로 들어가면 다운로드 링크와, 어플정보, 리뷰, 한줄리뷰정도가 나옵니다.
리뷰는 사용자가 작성하는것인지..정확히는 잘모르겟으나 아직 리뷰는 부족한듯 합니다..^^
아무래도 어플들의 리뷰는 사용자들이 만들어 가는만큼 어플의 사용자가 많아질수록
양질의 어플이 될듯합니다..




어플정보 내용



어플정보 내용



한줄리뷰 무료버전을 받는데는 지장이없지만 행사중인 게임을 받을시에는 약간 모험입니다.
하지만 리뷰와 한줄리뷰등으로 현명한 판단을 할수있을것 같지만..아직은 사용자들간의
활성화가 되지않아서 그런지 정보가 부족합니다.




갖고싶은앱으로추가 혹은 보유중인 앱으로 추가를 하면 가격하락시 혹은 무료로 변경시 푸쉬알람을 받게됩니다.


사용자들이 많아저 사용자들 스스로 만드는 어플인듯합니다. 하지만 기존의 아이폰, 아이패드 어플 리뷰어들이 많은데 이에따른 링크등을 제공하지않는점은 조금 아쉬운듯합니다.
리뷰에대한 올리는기능도 어플내에는 없으며 홈페이지에만 링크가 걸려있는듯합니다.
그리고 본인이 작성한 리뷰에대한 링크신청등의 기능도 추가되면
더욱더 사용자가 만들어가며 사용할수잇는 어플이 되지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