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WIN 303 블랙 컴퓨터 케이스 리뷰

 

개인별 맞춤형 튜닝에 최적화된 IN WIN 303 케이스입니다.

 

모델명 : INWIN303

크기 : 미들타워

지원파워규격 : 표준-ATX

지원보드규격 : E-ATX / ATX / M-ATX / M-ITX

장착가능하드웨어 : 3.5 HDD - 2개 (SSD장착 겸용) / 2.5 SDD - 2개 (SSD장착 전용)

외부포트 : USB 2.0 및 3.0 지원 / HD AUDIO

 

 

포장은 뉘여진 상태로 포장되어있습니다. 상당히 특이한 포장방법입니다. 내부는 각 모서리를 8개의 스트리품의 완충제가 장착되어 배송중 (혹은 운송중) 파손에 상당히 많이 강한편으로 보여집니다.

 

 

포장을 열면 위사진처럼 스트리폼 완충제가 케이스의 각모서리를 8부분으로 나뉘어저서 감싸고있습니다.

케이스 포장중 특이한점은 케이스 포장 비닐이 아닌 부직포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선정리홀의 위치가 적재적소에 뚤려 사용하기는 편리합니다. 단 상단파워위치로 인하여

그래픽카드 보조전원을 하단 선정리홀을 통하여 하고자 하실경우 파워에따라 일부 길이문제로

장착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이경우 중간의 선정리홀을 이용하여 측면에서 접근하면 큰 길이 문제없이 장착이 가능합니다.)

 (하단에서 전원선을 장착후 정리하기위해서는 별도의 연장선 (맥파등)이 필요 합니다.)

 

 

모든 설치가 끝난후 (전원 off 사진)

 

전원 On 사진

 

INWIN303을 공랭식으로 꾸며서 셋팅을 끝맞춰보았습니다.

넵트윈이 장착될정도로 높은 높이의 CPU쿨러또한 장착이 가능한 범용성이 높은 케이스입니다.

개인별 맞춤형 튜닝을 시스템쿨러만으로도 충분히 할수있도록 구조적으로 만들어저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따라, 혹은 예산에따라 자유자재로 자신만의 개성이 나타나게 꾸밀수 있는점이 매우좋습니다.

측면의 강화유리는 약간의 스모키 선팅이 되어있으나, 내부의 LED바를 장착하게되면 내부가 잘보이며,

시스템쿨러만 장착할경우 내부를 은은하게 비출수 있습니다.

 

선정리의여러움, 부자재의 필요함 있으나, 각자가 원하는바대로 튜닝하기에는 적당한 케이스로 생각됩니다.

모두가 같은케이스이나, 모두가 다른 구성을 보여줄수 있는 자유자재로 커스텀하기 좋은 케이스

인원-INWIN 303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