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d/i-Phone App.

[아이패드] 네비게이션 네비 어플 :: Olleh Navi For iPad


Olleh Navi For iPad
- 미국/ 한국앱스토어 (다운)
- 아이패드 전용
- KT (olleh) 전용 어플
- 3G 전용 어플
- 한글전용
- 가로 세로 상하반전 가능

이번에 새로 올레나비가 아이패드용으로도 나왔습니다. 버전명도 1.0.0 으로 시작으로 나왔네요 ^^
항상 아이패드로 네비가 되면 어쩔까했는데..올레에서 꺼이꺼이 기다리다가 나왔네요.
 ((아이패드용 자동차 거치대를 이제 구매해야하는건가요..ㅠ 비싸던데..ㅠㅠ))

올레나비 아이폰용과 똑같이 KT사용자에게 제공되며 데이터는 요금제에서 차감됩니다.
물론 조금 많이 칙칙한 맵과 로딩화면도 동일하고 UI역시 아이폰과 크게 다르지않습니다.

아이폰용과 매우? 똑같은?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만 다른것이있다면 아래부터 경로선택이나 환경설정등에서는 아이패드의 큰화면을 잘활용하고있습니다.

우측에 메뉴형식으로 불러와저 큰화면을 잘활용하고있습니다. GPS의경우는 잘잡는데 아직 직접 차량을 이용하여서는 실험해보지 못했습니다..^^

경로검색또한 아이패드용으로 나와서 좋은게 키패드를 찾아왔네요..+ㅂ+..

목록도 쭈루룩 나열되는것이 좋지만 아무래도 이럴때는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각각의 위치를 선택시 우측화면에서 위치를 바로 보여주는것도 나쁘지않았을텐데..아이디어가 조금 부족한듯 합니다..^^


시원시원한 사이즈입니다..+ㅂ +...

옵션에서 글씨크기등을 키울수있따면 자동차에서 거치대 구비후 사용해도나쁘지않을텐데..그점이 조금은 아쉽네요..

01234567891011121314



과연 아이패드용 네비어플 제대로된 관리와 업데이트 및 안정화로 자리를 잡으면 좋겠지만 불현듯 보여주기식의 어플로 자리를 마감하는것은 아닐지 하는 불안함이 약간은 공존하네요 ^^.

이제 아이패드용 거치대를 한번 싸고좋은것으로 찾아다녀 봐야할듯하네용..^^..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