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d/i-Phone App.

[아이패드/아이폰] 런칭 기념 무료 게임 :: Gameloft - Let's Golf! ® 3 ::




  Let's Golf! ® 3
 - 미국앱스토어 (다운)
 - 런칭기념 무료다운
 - Universal (아이폰, 아이패드호환)
 - 가로 고정 모드
 - 직접터치 가상패드
 - 한글지원
 - 스포츠 : 골프 게임

GameLoft 사의 골프게임 뉴~ 버전입니다.^^
이번에 런칭기념으로 한시적 무료행사를 하는것 같습니다.

게임로프트의 골프게임은 일전에 소개해드린 Let's Golf2 가 있습니다.
2011/05/14 - [i-Pad/i-Phone App.] - [아이패드] 게임 어플 Let's Golf! 2 HD 할인행사 $ 0.99! -> 행사종료

이번 Let's Golf 3 와 2의 큰 특징을 비교하자면 캐릭터 육성과 라이브(온라인) 기능에있습니다.
2에서는 어플내에서 즐겼따면 3는 Wi-Fi를 통한 온라인대전 그리고 캐쉬템(?) 의 큰 기능상 차이와 캐릭터를 지정하여 키울수 있으며 레벨에따른 능력치와 아이템에따른 능력치가 각기 다르게 주어집니다.
그리고 2와 다르게 Universal 버전으로 나왔습니다. (캐시템을 보았을떄 계속 무료로 풀리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게임로프트 로고와 한국에서 서비스 할수있도록 이용판정등급을 받았네요. (안드로이드 스토어와 연계때문인지..)
한글화 되어있습니다..^^


케릭터 육성방식이기때문에 게임을 처음실행하면 성별부터 선택을합니다..^^

0123

그리고 케릭터는 각각 다른 특성의 4가지의 종류가있습니다.
파워 - 샷을 멀리 내보내는특성
정확도 - 정확한 샷을보낼수있도록 조준영역 확대
리커버리 - 지리적특성에 따른 핸디캡 축소 (벙커or러프)
퍼팅 - 샷을할때 게이지의 이동속도가 느려집니다.

케릭터 선택후 위와같은 안내가나옵니다. 성별과 기본속성초기화불가...
Ps. 옵션에서 초기화누르시면 초기화가 됩니다. 하지만 레벨등이 모두 0으로 돌아갑니다.ㅠ

메뉴입니다. 싱글플레이도 가능하며 Wi-Fi와 게임로프트라이브 계정을 통한 멀티플레이또한 가능합니다.
마켓플레이스는 쉽게말해 케쉬템을 구매하는곳입니다. (건브라스와 같이 캐쉬템과 게임내 버는 돈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이패드와 아이폰의 게임에서도 제작사들이 다변화를 통하여 수익의 구조를 늘리려고 하는 추세인듯합니다.
그중 온라인게임 기능에 대한 추가가 요즘의 대세인듯합니다. 꾀 큰회사들은 모두 앞다투어 어플내 추가결제 아이템과 온라인모드로 유저들의 지갑? 카드를 긁어대고있는것 같습니다.^^ 이제 한국내 제조사들도 엄청난 물량으로 쏟아질것 같은 예상을 조심스레 해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스마트폰용 메이플이나 카트도 조만간 나올지도 모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