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d/i-Phone App.

[아이패드/아이폰] 디펜스 or 전략액션 게임 :: 엠파이어 워(Empire War)



엠파이어 워(Empire War)
- 한국앱스토어
- 아이패드용(다운)
- 아이폰용(다운)
-- 패드용과 폰용이 다르며. 가격도 상이합니다
- 디펜스모드와 배틀모드
- 직접터치
- 한글화지원

현재 한국앱스토어 내에서 지속적으로 상위랭크 되고있는 엠파이어 워(Empire War)입니다.
배틀모드로 전략 액션 게임처럼 즐길수있으며 (팔라독 업그레이드버전같습니다)
디펜스모드로 디펜스 게임을 좋아하시는분은 디펜스모드로 즐기실수있습니다.

옵션에서는 사운드와 언어 등을 조절할수있으며 랭킹시스템을 통하여 배틀 및 디펜스 모드에대한 점수를 확인할수있습니다.
샵은 큐빅을 팝니다. (큐빅은 배틀모드에서 나의 용병과 건물에대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수있는 자원입니다)
(큐빅은 배틀모드 플레이를 통해서도 얻으실수있습니다.)

* 큐빅의 활용 : 건물 및 용병에대한 업그레이드



배틀모드는 각각의 스테이지로 이루어저 스테이지를 통과하는 방식입니다.
-스테이지 통과시 큐빅을 지급합니다.


건물은 장소에따라 보유하고있는 돈에따라 늘릴수있으며,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건물들은 각각 건물의 단축아이콘입니다. 이때 파란불이 들어오게되면 유닛을 생산할수있음을 의미합니다.


적과 아군의 유닛은 컨트롤할수없으며 생산을 하면 전진하며, 건물보다는 적군을 먼저 공격하게 설정되어있는듯 합니다.




포탑은 공격과 수비가 가능하나, 포탑을 선택후 빨간 가이드라인 안쪽은 명중률이 좋으나 그밖은 명중률이 떨어지게되어 효과가 반감됩니다.



여러종류의 유닛중 공성용과 공중유닛등의 다양한 분포로 조금더 전략적인 면을 주며 게임을 즐기실수있습니다.

초반 스테이지는 대부분 듀토리얼로 구성되어있어서 게임을 배우는게 많이 힘들지않습니다. 단순한 방식과 부담없는 게임 진행시간은 좋으나, 가격에비하여 그래픽이 조금은 아쉽지않은가 생각이됩니다.

PS. 현재 아이패드/ 아이폰 모드 두버전다 세일행사를 하고있습니다.


* 추가 스샷 (디펜스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