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마트폰 거치대 겸용 USB] 스카이파워텔 iwith 스마트폰거치대 체험단 후기!


* 본문은 아이프로슈머 (www.iprosumer.co.kr) 체험단 후기 모집에 선정되어
 스카이파워텔 iwith 스마트폰거치대 후기를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겸용 USB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스카이파워텔에서 제작한 iwith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 심플한 디자인의 거치대겸용 USB메모리입니다. 언듯보아서는 어디에 사용하는물건인지 그냥 긴스틱..
 촉감도 보기에도 돌맹이를 깍아만든것 같습니다. 차가운 매탈의 기운이 느껴지는 돌맹이?...;


스트랩 홀이있어서 열쇠고리, 핸드폰고리등에 다양하게 연결할수있으며, 핸드폰 고리를 연결하여 자신의 USB를 꾸밀수있는 장점도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론 딱히 필요한 옵션이 아닌듯합니다..


상판과 하판을 돌리면 이렇게 뒷면은 핸드폰을 거치할수있는 공간과 고리가 생기며 하판은 아래의 사진과 같이 USB단자가 보이게됩니다.

USB용량은 제품의 옵션별로 상이하게 4GB~32GB 까지 나오는것으로 확인됩니다..^^*
(체험단 제품은 4GB 색상은 랜덤입니다..^^)




SGP사의 범퍼를 착용한 아이폰4 입니다. 세로모드 거치시 범퍼부분이 고리를 잡아주는 역활을 얼떨결에 하고있습니다. 조금만더 공간이 길고 고리부분이 높았다면 하는 아쉬움이있는데요. 그이유는 범퍼를 빼고 썡(?) 아이폰으로 세로모드 거치가 불가능하단점이있습니다.


이는 같은 범퍼 착용후 가로모드 거치입니다. 이때는 오히려 범퍼싸이즈때문에 거치시 불안한 상황입니다.
제품의 기준점이 되는 제품이 무엇인지 궁금한대목입니다.

 *범퍼 미착용일경우 가로모드 거치사진

아이폰의 외곽끝을 살짝 힘겹게 잡고있습니다..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공간이 좀더 길고, 고리가 높았다면...



* 앞뒤 가로모드 거치사진입니다.
** PS. 저의 경우에는 체험단 선정때 상품의 이미지를 보고 차에서 거치로도 사용할수있겟다 생각하였지만 USB의 무게가 워낙 가벼운지라 자동차 내에선 사용이 힘든점이있습니다.



* SKY사 미라크 거치입니다.
 세로모드 거치시에는 미라크의 디자인상 어렵기는 하나 고리때문에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엔 불편함이없습니다.
 가로모드 거치시에는 딱 맞는 사용하기 편리한 상황입니다. / 하지만 이때 너무 수직으로 거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모토롤라 사 모토로이의 경우 키패드를 열시 가로모드 거치가 가능하며, 세로모드또한 하단의 얇은 디자인때문에 가능하게 됩니다..모토로이의 경우는 가로모드시에도 어느정도 누워 거치대의 효과가 제대로 나오는 경우입니다.


 


LG의 옵티머스 빅입니다. 가로 세로 거치가 가능하나, 이때 기기에 케이스가 씨워저있으면 가로모드의 거치가 불가능한점이있습니다.



iwith 거치대 정리
 <장점>
   1. USB로서의 기능, 가벼움과 신선한 디자인, 핸드폰 거치기능은 덤으로!
   2. 사무실에서 혹은 집에서 간단히 거치대로서의 사용은 충분한 가치가 있음!
  
 <단점>
   1. 기기에따른 호불호가 명확히 갈려
      - 정말로 유용한 기기의 사이즈가 있으며, 자신의 기기의 크기에따라 거치대가 오히려 불편해질수도
   2. 조금은 아쉬운 기기 호환능력
      - 기기를 거치할수있는 공간이 조금더 넓고 깊으면 훨씬더 많은 기기를 호환할수있을듯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