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ad/i-Phone App.

[아이패드/아이폰] (오늘만 무료) 레이싱 액션 게임 :: Zombie Highway -By Renderpaz


Zombie Highway
- 미국앱스토어(다운)
- $ 0.99 (현재 무료 행사중-09.03)
- Universal (아이패드/아이폰 호환)
- 레이싱 액션물
- G센서이용과 직접터치
- 영문 (한글X)


레이싱게임과 장애물피하기, 좀비물리치기가 한곳에 모인 레이싱 액션물입니다.
19MB정도의 가벼운 용량과 간단한 게임의 방법등이 장점입니다..^^



간단한 로딩화면과 메인메뉴입니다. 게임센터를 통한 랭킹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세팅에서는 랭킹에 올리는 이름과, 사운드 조절밖에없습니다. (컨트롤등은 옵션조절하실수없습니다.)


처음 시작은 간단한 듀토리얼과 함께 합니다.
좀비를 물리치는 방법과 좀비의 종류, 그리고 기본총을 받기위한 퀘스트정도입니다.


좀비는 자동차의 좌우 앞유리, 뒷유리에 들러 붙으며 붙으면 빨간색 원이 뜹니다. 이때 총을쏘게되면 데미지를 받게되며 좀비의 상태바가 없어지게되면 떨어지게됩니다.
PS. 위 사진처럼 좀비가 길위에있다면 처버려도 죽습니다..+ㅂ+;;



혹은 장애물을 통해서 장애물쪽으로 좀비를 들이 받아주시면 떨어지거나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게됩니다.
PS. 하지만 자동차로 전면충돌하게되면 게임이 끝이납니다.

- 마일을 늘려갈수록 차의 성능과 무기의 성능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적은 용량과 간단한 게임방법, 그리고 랭킹시스템, 무기와 차의 업그레이드. 작은 용량으로 중독성이 있는 게임을 만드는것에 경의로움을 표현합니다. 좀비게임은 단순히 그래픽뿐만아니라 게임에잇어서도 쉽고 간단하게 접할수있는 그런 게임이 많이 플레이되는것 같습니다. 좀비류를 좋아하시는분은 무료인이때 살짝 다운받아놀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하는글.

 1) 다양한 모드에서의 성적 (거리, 좀비 킬수등) 으로 다른 모드가 열리게 됩니다.

클래식모드, 무기가 없는모드, 안개가 짖게 끼는모드(시야가 좁아저 자동차 장애물이 근접해야 보이게됩니다) 등등
다양한 모드가 열리게됩니다.



 2) 다양한 모드의 점수와 좀비의 누적킬수에따라 잠겨있던 자동차가 열리게 됩니다.




 3) 무기에 따른 일정한 마일(거리)를 늘려갈수록 잠겼던 무기가 열리게 됩니다.